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친구와 나는 지루하지만 만날 수 없습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20. 22:20

    친구와 나는 지루하지만 만날 수 없습니다.
    가끔 만나기만 해서 좋은 사이였다.
    요즘은 같이 아르바이트를 해서 매주 만나요.

    매주 심심했던 시간에 만나서
    권태기 안가ㅠㅠ

    이 사람은 질문을 많이 합니다.
    질문을 정말 싫어합니다.
    예를 들어 속눈썹 파마를 한 이유는? 이렇게 물어봐...
    그냥 했어요~ 못해요 사소한 것 하나하나 다 이유를 묻는 것도 지겹습니다.

    변명처럼 들리지만 친구가 무엇을 물어도 무례하게 대답합니다.

    그리고 몇몇 친구 응? 이런 놀란 반응을 많이 사용한다.
    그럴 때마다 정말 뭔가 잘못된 것 같아서 스트레스를 받습니다.

    내 친구가 내 돈을 쓰고 있습니까? 이런 것에 관심이 있는지 끊임없이 묻는 것도 지겹다.

    다른 친구들과 휴가를 갔다고 한다면 어디로 가고 싶나요? 당신은 얼마나 이해합니까? 누구 랑? 얼마나 많은 사람들이 이렇게 노는 것에 지쳤는지...

    그리고 가장 마음이 아픈 건 원화를 들었다고 할 때죠, 하하? 그렇게 비싸게 줬어? 이런 반응이 돈낭비라 좀 짜증나네요. 한두 번도 아니고 매번인데 왜 내가 거기에 가고 싶은 걸까?

    예를 들어, 내가 브랜드에서 무언가를 샀다고 말하면 내 기준으로 사치품처럼 느껴진다면 왜 나에게서 그것을 사겠습니까? 비싼 브랜드 아닌가요? 나는 이것을 자주 말한다. 비싸든 싸든 제 돈 주고 샀어요 ㅜㅜ 짜증나네요.


    그리고 우연히 여행을 가다 보니 돈이 많이 든다고 했는데 아버지 돈으로 가신다.
    아버지가 맨날 준다고 하고 내가 학원을 가야하는데 너무 비싸다고 하면 아버지가 주신다고 한다.

    진짜 짜증난다;; 이번에 강원도 여행을 갔는데 아버지가 그걸 아셔서 저에게 주셨을까요? 또 이랬습니다. 아빠가 나인지 아닌지는 중요하지 않아.

    그리고 밥먹을 땐 아빠카드로 용돈벌어서 내고 돈받고. 다른 친구들도 다 그렇긴 한데, 아버지 돈 또 쓰는 건 저뿐인가요? 당신은 거의 미성숙한 아이처럼 이야기합니다.

    아니, 아빠가 줬는데 친구들이 왜 화를 냈는지 모르겠다.

    매일 질문을 많이 하고 아버지의 용돈은? 아버지께서 저에게 주셨습니다. 이 말을 하는 것이 정말 지겹습니까?
    예전에는 가끔 볼 땐 이렇지 않았는데, 매주 볼 때마다 지겹고 힘들다.

    제가 철없이 카드 구걸하는게 아니라 그냥 아버지가 쓰라고 해서 쓰는겁니다. 미성숙한가요? 아니요, 부모가 자녀가 여행을 간다고 덧붙이면 그 아이는 미성숙한가요?

    알바를 할 때도 몰래 하고 싶은 일이 몇 가지 있는데, 매일 피곤해서 한 번도 앉지 않았다고 하면서 쉬려고 해요.

    물론 당신이 피곤한 것은 이해하지만 나는 피곤하지 않습니까? 가끔씩 하다보면 많이 피곤할 것 같아서 더 많이 할 수 있을 것 같았는데, 점점 잦아지니까 일부러 하고 싶어요.

    어떻게 하면 거리를 유지할 수 있습니까?


    추천사이트
Designed by Tistory.